사용자:송승현: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151 바이트 추가됨 ,  2년 전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편집 요약 없음
12번째 줄:
정상적인 작품은 없다. 공개 작품은 합작팀 오로라 홍보작품이 끝이다.
===성격===
전에는 뭐같은 컨셉을 가졌었지만 현재는 그런 성격은 가지고 있지 않다.
현재는 그런 성격은 가지고 있지 않다.
==디스코드==
===계정===
"᲼᲼#5574"<br>위 큰따옴표 안에 있는 것이 태그를 포함한 계정이다.<br>여러분이 재대로 보았다, 공백이 맞다<br><br>계정이 1개 더 있었지만, 삭제했으며<br>현재 사용중인 계정 가입 일자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br>올해 3월 디스코드가 필요했었는데 자신의 메일로 몇 년 전에 가입된 계정이 있었다고 한다.<br>자신도 언제 가입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아 걍 없애버렸다고 한다.
"᲼᲼#5574"
큰따옴표 안에 있는 것이 태그를 포함한 계정이다.
여러분이 재대로 보았다, 공백이 맞다.
 
계정이 1개 더 있었지만, 삭제했으며
현재 사용중인 계정 가입 일자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올해 3월 디스코드가 필요했었는데 자신의 메일로 몇 년 전에 가입된 계정이 있었다고 한다.
자신도 언제 가입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아 걍 없애버렸다고 한다.
===소속 서버===
*엔트리위키<br><br>*조랭이패밀리<br><br>*다이아몬드 스튜디오<br><br>*오로라<br><br>*엔간론파<br><br>*엔나코<br><br>*코사커<br><br><br>위에서 언급한 서버의 3배쯤 되지만 너무 많아 코딩 관련 서버만 요약했다.
*엔트리위키
 
*조랭이패밀리
 
*다이아몬드 스튜디오
 
*오로라
 
*엔간론파
 
*엔나코
 
*코사커
 
위에서 언급한 서버의 3배쯤 되지만 너무 많아 코딩 관련 서버만 요약했다.
==사건 사고==
===오로라 강퇴사건===
줄 47 ⟶ 25:
글쎄 유저들과 관계가 어떤지는 생각해본 적이 없다고 한다.
===제갈공명===
명복은 본래 존경하던 두 유저의 닉네임을 합한 것인데<br>이중 "명"자는 제갈공명의 "공명"을 따서 쓰다가 공명복은 이상해서 명복으로 바꾼 것이라고 한다.<br>그러다 어느 날 제갈공명이 명복에게 인사(?)를 한 뒤로 친해졌다고 한ㄷ...<br><br>제갈공명과는 평소 명복이가 "공명형" 정도로 부르지만<br>친형은 아니다.
명복은 본래 존경하던 두 유저의 닉네임을 합한 것인데
이중 "명"자는 제갈공명의 "공명"을 따서 쓰다가 공명복은 이상해서 명복으로 바꾼 것이라고 한다.
그러다 어느 날 제갈공명이 명복에게 인사(?)를 한 뒤로 친해졌다고 한ㄷ...
 
제갈공명과는 평소 명복이가 "공명형" 정도로 부르지만
친형은 아니다.
===유비===
엔이에서 삼국지의 유비가 활동하는 것(?)을 보고 유비 동생 역할을 하다 서로 잊었는데했었는데<br>
어찌어찌해서 다시 친해졌다.<br><br>현재는 서로 "윱", "몁"으로 줄여서 부르고 있다.<br>설명이 뭐같은건 양해바란다.
 
현재는 서로 "윱", "몁"으로 줄여서 부르고 있다.
 
==기타==
==="명복" 닉네임의 역사===
앞에서 언급했듯 명복은 올해 3월에 계정을 만들었는데<br>당시 쓸 닉이 없어 korean, 또는 여러 유니코드를 짬뽕시켜(?)사용했었는데,<br>앞에서 말했듯 공명형과 복어 라는 유저의 작품을 보고 감탄(?)했다.<br>그 후 그들의 닉과 또 다른 유저의 닉(현재는 기억 나지 않는다)을 합쳐 "공명복_k"이라고 쓰다가 조랭이패밀리에 가입하게 되었는데,<br>당시 면접 관리자 짭영자가 "자신을 존경(?)하는가"와 같은 질문을 하여 그렇다고 답하였는데 증명을 위해 "짭명복_k"로 닉을 다시 바꾸게 된다<br>그 후 디스코드에서 여러 사람들과 친해져 언더바 뒤를 "짭명복_더윱(짭명복 + 더러운아거 + 유비)"으로 바꿨다가<br>후에 사용하지 않고 필요도 없는 언더바 뒤를 제거한다.<br><br>그 후부터 짭명복이 되었지만 우리나라 이름답게 성이 짭씨이고 이름이 명복이라고 설정하고 명복이라는 닉만 사용중이다.<br>4~5월에 친했던 몇몇 유저들은 아직도 공명복이라 부른다.
앞에서 언급했듯 명복은 올해 3월에 계정을 만들었는데 쓸 닉이 없어 korean, 또는 여러 유니코드를 짬뽕시켜(?)사용했었는데,
앞에서 말했듯 공명형과 복어 라는 유저의 작품을 보고 감탄(?)했다.
그 후 그들의 닉과 또 다른 유저의 닉(현재는 기억 나지 않는다)을 합쳐 "공명복_k"이라고 쓰다가 조랭이패밀리에 가입하게 되었는데,
당시 면접 관리자 짭영자가 "자신을 존경(?)하는가"와 같은 질문을 하여 그렇다고 답하였는데 증명을 위해 "짭명복_k"로 닉을 다시 바꾸게 된다
그 후 디스코드에서 여러 사람들과 친해져 언더바 뒤를 "짭명복_더윱(짭명복 + 더러운아거 + 유비)"으로 바꿨다가 후에 사용하지 않고 필요도 없는 언더바 뒤를 제거한다.
 
그 후부터 짭명복이 되었지만 우리나라 이름답게 성이 짭씨이고 이름이 명복이라고 설정하고 명복이라는 닉만 사용중이다.
4~5월에 친했던 몇몇 유저들은 아직도 공명복이라 부른다.

편집

24

쿠키는 저희의 서비스 전달에 도움을 줍니다. 저희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저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