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미: 두 판 사이의 차이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3,086 바이트 제거됨 ,  2년 전
78번째 줄:
== 디코 ==
 
* 공식 디스코드 계정은 새로미#3572이다. 친추거세요 님들 뿌잉뿌잉 ><
 
* 요즘은 맨날 줌 쉬는시간마다 디코섭에서 노래 불러대고 있다. 반응이 꽤 좋다.
* 디코에서 썩은우산 어린이재단이라는 미친 서버를 만든 적 있었다. 19금 방에서는 진짜 엔이에서 하는 그 섹드립이 아니라, 훨씬 수위가 높은 '진짜' 섹드립들이 난무했으며 혐짤 방에서는 여자의 눈을 잘라버리는 사진이나 장기가 터지는 사진들이 잔뜩 있었다. (새로미가 알아낸 사실이지만 여자의 눈을 자른 사진은 속임수가 있었다. 동물 같은 것을 데려다놓고 자른 것 같다. 하지만 여자든 동물이든 마찬가지로 끔찍하다) 하지만 모나가 서버를 신고할 거라고 협박(?)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그 미친 서버를 삭제했다.
 
* 요즘은 맨날 줌 쉬는시간마다 디코섭에서 노래 불러대고 있다. 반응이 꽤 좋다.
 
* 후니, 이안 등의 유저와 함께 디코 개인챗에서 야한 소리를 한다.
 
* 꼬양이 소설 서버에서 야설을 쓴 적이 있다. 이 소설을 본 동그리와 꼬양이는 매우 충격받았다. (새로미 본인: 아니 키스까지밖에 안 갔잖아) 거기(?)까진 가지 않았지만 갈락 말락 하는 내용이었다.
 
*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아 그런 소설 보고싶다 꼬양시프(꼬양이의 별명 꼬양시프 스탈린)한테 공격 받아서 새로미가 피 흘리면서 쓰러져 죽어가는데 겁나 멋진 남주가 눈물 흘리면서 새로미한테 찐하게 키스 해주고 새로미가 살아나는 거. 아니면 새로미가 장렬하게 전사하고 남주가 새로미 대신 꼬양시프한테 복수하는 내용" 역시 미친 게 분명하다 샌즈!
 
* 위의 말 뒤에 더 끔찍한 개소리를 했다. "아니 나도 솔직히 맘 같아선 더 가고 싶은데.. 피 줄줄 흘리면서 죽어가고 있는 애를 벗길 수도 없잖아.. 갑옷이라서 벗기기도 힘들고.." 또 이런 미친 소리도 했다 "아니면 남주가 새로미 죽은 다음에 꼬양시프랑 둘이 도망치는 전개도 괜찮겠네 근데 그럼 내가 좀 열받긴 하겠지만" 제정신인 걸까? 아마도 아닌 게 분명하다
 
* 저런 끔찍한 기행들 때문에 12살, 13살 유저들에게는 동심 파괴를 선사하고 같이 썩게 만들고, 14살 이상 유저들에게는 충격을 준다. (나이가 12살인데 저런 걸 알다니! 하긴 새로미는 6살 때부터 아기가 어떤 과정을 통해 생기는지 알게 된 인간인데..)
 
* 디스코드에서 프로페타와 대화하다가 얼결에 "망고랑 섹스" 라는 단어가 나왔는데 이 일로 인해 동그리에게 썩은 자식이라는 말을 들었고 망고주스한테 레즈라는 말을 들었다(?) 흑흑 절대로 망고주스나 망고에게 한 말은 아니다. 그리고 프로페타가 먼저 망고섹수라고 말을 했고, 망고랑 섹스하면 좋겠냐고 살짝 비꼬는 듯한 어투로 받아쳤을 뿐이다. 새로미가 썩은 놈이지만 특정 유저를 언급하며 섹스하고 싶다고 하는 인간은 아니다! 유저들한테 이상한 소리를 시키거나 이상한 소리를 하도록 유도한 뒤 악마의 편집을 해서 뿌려대는 프로페타답다.. 하...
 
== 디스코드 소속 서버 ==

편집

139

쿠키는 저희의 서비스 전달에 도움을 줍니다. 저희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저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둘러보기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