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프로페타: 두 판 사이의 차이

282 바이트 추가됨 ,  2년 전
편집 요약 없음
80번째 줄:
엔트리에서까지 퍼진 것은 프로페타가 먼저 퍼뜨렸기 때문이다. 디스코드 링크를 퍼뜨리며, '미니솜이 1대 6으로 당하는 모습 볼 사람' 이라고 올린다. 미니솜은 다시 학원에 가야한다며 거짓말을 하고 나오고, 좀 후에 엔트리에 들어가보니 프로페타와 낭낭이 부계를 잔뜩 만들어 '미니솜 자살해라' 라고 퍼뜨린다. 사람들은 미니솜이 친목을 한다는 줄 알고 비판했고, 살리고도 동시에 비판받았다. 미니솜은 해명을 했고, 미니솜의 편을 드는 사람들도 있었지만 미니솜을 욕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결국 시간이 지난 후에 마무리됬고, 미니솜의 실친들이 잔뜩 몰려와 한꺼번에 신고하는 바람에 프로페타와 낭낭은 신고를 잔뜩 먹었다고 한다.
시간이 지났지만 살리고는 계속 욕을 먹고 있다고 한다. 미니솜은 이상하게도 욕을 먹고 있지는 않지만, 살리고는 친목을 했기 때문에 욕을 먹는 듯 하다.
(이 내용은 그 당시 디스코드에 있었고 계속 상황을 본 사람에 의해 정확하게 쓰여졌습니다. 또한 미니솜이 찍어놓은 증거 사진을 보고 쓰여졌습니다. 앞으로도 프로페타와 낭낭의 잘못을 아셨으면 합니다.)
익명 사용자
쿠키는 저희의 서비스 전달에 도움을 줍니다. 저희의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저희의 쿠키 사용에 동의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