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타: 두 판 사이의 차이

엔트리 위키
내용 추가됨 내용 삭제됨
편집 요약 없음
4번째 줄: 4번째 줄:
| 왼쪽 그림 = 욕.png
| 왼쪽 그림 = 욕.png
}}
}}

{{틀
| 제목 = 이 문서는 없어야합니다.
| 본문 = 본 문서가 설명하는 병신에게 먹잇감을 주지 맙시다.
| 색 = #FFC000
| 왼쪽 그림 = 악성 댓글 다는 사람.png
}}






2021년 8월 12일 (목) 23:31 판

이 문서에선 좆같은 년을 다루고 있습니다.
꼬우면 알아서 꺼지세요.
이 문서는 없어야합니다.
본 문서가 설명하는 병신에게 먹잇감을 주지 맙시다.



스태프 선정 0개
인기작품 1개
팔로워 가장 많은 계정 기준 50명


개요

엔트리에서 가장 병신같은 새끼로서, 엔트리 대표 병신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이다.

엔트리

경력

엔이를 시작하기 전과 후를 모두 합쳐서 4년이라고 한다. 엔트리를 시작하고 1년동안 지내다가 2년은 스크레치로 갔다고 한다. 다시 돌아와서 엔트리를 시작했고, 시작한지 단 1년만에 계정 60개 정지라는 (...) 엄청난 기록을 세웠다고 한다.

이미지

엔트리안에서는 타 유저들에게 매우 지탄을 받으며, 병신새끼 포지션을 잘 유지중이다. 요즘은 엔트리에서 사용하는 욕설에 양을 줄이고 있다. 엔트리 이야기 외에 엔트리 작품에서도 댓글을 많이 달고 다니며, 엔이에서만큼은 아니지만, 꽤나 나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디스코드에서의 상황도 같다. 프로페타를 자신의 서버에 편입시켜서 같이 커뮤니티 생활을 즐기고 싶은 관리자는 없을 것이다.

계정목록

엔트리 계정은 프로페타 1~13, 퓨처프로페타, 올드프로페타, 뉴 프로페타, propheta 1~3 정도다. (사실 60개가 더 있지만, 나도 기억을 못하기에 패스) 디스코드 계정은 3개가 있다고 한다. 그중에 2개는 지워졌다.

작품

전 계정으로 있으나 현재 쓰는 계정에는 없다. 전계정으로는 대부분 어그로나, 장난으로 몇개 만든 게 대부분이며, 3/2가 블라인드 당했다.

디스코드

계정: p.p.#7012

태러 목록

º한우섭 1회

º연필섭에서 2회

ºMN섭에서 2회

태러 종류는 MN을 제외한 전부 에브 멘션이다.

사건 사고

리나 사건

프로페타를 리나로 오해한 오로라 유저들과 MN 유저들이 프로페타를 리나라고 퍼뜨린 사건이다. 결국 당사자와 잘 얘기한 끝에 사건은 끝이 났으며, 그가 리나라는 혐의를 벗을 수 있게 되었다. 참고로, 리나 사건에 대해서 더 자세히 이야기 하자면, 리나라는 사람이 오로라 팀이 개발하던 작품 하나를 무단으로 유출하였고, 그 작품을 엔트리에 홍보하였다. 단순히 홍보인 줄 알았던 프로페타는 유출된 작을 같이 홍보하였고, 그는 결국 그들에게 리나와 같은 사람이라는 오해를 사게 된다.

토드 사건

토드의 친목이 존나 꼬았던 프로페타는 토드를 쫓아가면서 괴롭히기 시작했고, 토드는 이를 작품으로 박제하여 사건을 키운다. 타천같은 유명인도 이 사건을 언급하고 끼어들어서 불은 더 커져간다. 현재진행형이다. 프로페타 이 새끼는 존나 시비 처 걸고 다니는 오지라퍼라는 것을 명확히 보여준 사건이라 유저들은 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