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jinseoul

엔트리 위키
Baboseojin (토론 | 기여)님의 2021년 8월 15일 (일) 21:54 판
악! 내 틀니!
읽기만 해도 이가 시려오는 문서입니다.
이 유저는 탈트리쇼를 했습니다.
탈트리 한다고 해놓고 계속 하고 있는 양심 없는 사람을 다룹니다.

개요

2018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엔트리 유저. 서진, 바보서진, 바서 등으로 불린다.

seojinseoul이 시작계정이지만 baboseojin, mangofriend 계정을 거치며

dark_ 계정에 정착했다. 다만 글정을 먹었을 때 mangofriend 계정으로 접속하기도 한다.

상세

2018년부터 시작하였고 처음 작품은 이것이다. 현재는 첫 작품에 많은 사람들이 성지순례를 하는 중이다.


baboseojin으로 계정을 갈아 탄 뒤 OS를 하나 제작했는데, 그것이 스태프 선정에 뽑히자 자연스럽게 유명세를 탔다. 또한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히 활동했던 것이 인지도를 높인 것에 도움이 되었다.


mangofriend 계정으로 갈아 탔을 때는 바서의 거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다. 이때는 망고 컨셉을 밀고 "망고를 매일 아침으로 먹는다."라는 등 망고 찬양 컨셉 (...)을 밀고 나갔다. 당시 sero의 화려한 등장 시기이기도 하였는데, sero와 디자인이라던지 작품 스타일이 비슷해서 자연스럽게 친하게 되었다고 한다.


여담으로 sero 왈 "바서 디자인 진짜 구린데 엔트리에 바서의 디자인을 뛰어넘는 작품이 없다"고...


dark_ 계정은 2020년 후반에 갈아탔으며, 초기에는 엔트리 유저 중 전설로 불리는 dark의 사칭이 아니냐는 반응이 많았지만, 바서가 그 계정에서 올린 <망고 블럭>이 대히트를 치며 dark_ 계정에서 인지도를 높였다.

여담

-순수한 척을 하지만 못 참고 욕을 써버리는 경우가 드물게 있다.
ㄴ사실상 그렇게 드물 정도는 아니고 친한 유저들과 있으면 생각보다 꽤 쓴다.

-바서 = 세로라는 뇌절을 또 친 적이 있는데 그걸 믿는 사람이 생겨버렸다.


-DicTio라는 온라인 사전을 만든 적이 있다. Daum 에는 'Dictio'라고, 네이버에는 'DicTio 온라인 사전'라고 치면 나온다. 사이트 제작 능력도 꽤 있는 듯. 사실상 tjstod님이 다 만들어주셨다.

ㄴ아주 멋진 사전이다.

-망고 채팅, SLANG 같은 채팅 작품을 많이 만들었으나 실시간 리스트가 자주 굳어버리는 엔트리 버그 때문에 큰 인기를 얻지는 못했다.


-discover이라는 검색엔진으로 거의 반년을 우려먹었다. 물론 지금은 개인 사정 상 합작을 못하는 상태라고 한다.


-돝흐체를 자주 사용했었으나 현재는 사용하지 않는다.


-바보 배열이라는 배열을 제작한 이력이 있다. 현재도 획기적인 방법으로 효율성이 뛰어난 배열이라고 평가 받는다.기는 개뿔 여러분 절대쓰지 마세요 제발 차라리 그냥 원형 XML을 쓰겟다 얘